결막염 및 발열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5 4 월 2024
Anonim
[내 몸 보고서] 눈에 걸리는 감기, 결막염 / YTN 사이언스
동영상: [내 몸 보고서] 눈에 걸리는 감기, 결막염 / YTN 사이언스

콘텐츠

결막염은 결막 (눈 흰자위를 덮고있는 막)이 염증을 일으키고 붉은 색으로 변하는 상태입니다. 열이 동반 된 결막염은 소아에서 더 흔한 증상이지만 성인에서도 발생합니다. 열이 결막염에 동반되면 감염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결막염은 눈에 불쾌감을줍니다. Fotolia.com에서 sonya etchison에 의해 눈 이미지를 문지르고 소년 수영

원인

키즈 건강에 따르면, 결막염은 일반적으로 감기, 중이염 및 부비동염을 비롯한 박테리아 또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상태입니다. 그러나이 상태는 두드러기, 풀, 먼지 및 동물의 머리카락 꽃가루와 같은 요소에 대한 일부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세정제 및 연기와 같은 환경의 화학적 자극은 눈의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웹 MD에 따르면, 결막염을 수반하는 열이 대개 바이러스 성 결막염의 결과입니다.

증상

결막염과 열이있는 사람의 체온은 38 ° C를 넘을 것입니다. 또한 개인의 눈의 흰색이 붉어지고 찢어지고 가려워집니다. 눈꺼풀이 또한 부어 오르고 피사체가 눈의 모래 감각이나 빛에 대한 민감성을 느끼는 것에 불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Web MD에 따르면. 세균 감염의 경우, 환자는 눈에 상당한 양의 노란색 또는 녹색 두꺼운 분비물을 갖게됩니다. 이 분비물은 아침에 일어날 때 사람의 눈꺼풀을 붙일 수 있습니다. 감염이 바이러스 성일 때 눈에는 분명한 분비물과 눈물 만 있습니다.

의사와상의해야하는 이유

결막염과 오한, 안면 통증, 빛에 대한 극도의 민감성, 황색 또는 녹색 안구 분출, 또는 이상한 시력을 동반 한 열이있는 환자는 즉각적인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치료

열이 동반 된 결막염 치료에는 이부프로펜 (ibuprofen)이나 파라세타몰 (paracetamol), 항생제 치료제와 같은 열병 치료제 복용이 포함됩니다. 항생제는 점안약이나 연고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환자는 항생제를 정맥 주사합니다. 의사는 항 염증약이나 충혈 제거제를 눈에 처방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에게는 결막염과 열이있는 반면, 그는 항상 눈을 닦고 나머지 집과는 별도로 타월을 사용하고 매일 깨끗한 베갯잇을 사용하는 조직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환자는 결막염으로 인한 부기 및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눈을 따뜻하게 압착해야합니다. 이 병에 걸린 사람들은 특히 눈에 화장을하지 말아야하며 감염이 없어 질 때까지 콘택트 렌즈 사용을 피하십시오.

예방

개인이 바이러스 나 박테리아에 의한 열이있는 결막염을 앓고있을 때, 전염성이 매우 높습니다. 사람들은 더러운 손으로 눈을 만지거나 공유 화장, 안약 및 콘택트 렌즈를 완전히 피하지 말고 손을 올바르게 씻어 감염을 예방해야합니다.

기타리스트는 화가의 책에있는 화음에서 신비한 표현 "u"를 만나면 종종 의심 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더 높은 D- 톤으로 노래를 재생하는 동안 Du2 또는 Du4와 같은 이상한 코드가 나타납니다. 화음 "u"를 이해하고 연주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귀에 의해 연주하는 많은 기타리스트들은 그것을 알아 채지 않고도이 화...

푸들 절단 용 스타일

Randy Alexander

4 월 2024

푸들의 곱슬 곱슬하고 버피 코트는 강아지를 깔끔하고 세련되게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주의와 관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개를 위해 헤어 스타일의 다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신체 부위에서 머리카락을 그리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인이 전시회에 개를 보여 주려는 경우 여러 스타일 중 하나를 받아야합니다. 쇼 비즈에 입장 할 의사가없...

포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