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표면을 관통하는 혈관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혈관 [내 몸 둘러보기]
동영상: 혈관 [내 몸 둘러보기]

콘텐츠

심장은 삶에 필수적인 배 모양의 오르간입니다. 하루에 약 10 만 번 직면합니다. 심장 혈관은 심장과 마찬가지로 신체에 필수적입니다. 혈관과 함께 작용하여 산소와 영양소를 신체의 조직에 공급하고 이산화탄소와 같은 낭비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은 심장 마비로 심장을 손상시키고 사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혈관과 심장을 보호하기 위해 운동이 중요합니다.


심장은 인간의 존재에 필수적입니다. (아담 골트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의의

심장은 서로 연결되어 있지만 두 개의 펌프가 폐와 순환계에 각각 혈액을 공급하는 주먹만한 근육 기관입니다. 심장, 폐 및 전신 순환은 혈관 및 조직을 통해 혈액을 펌프하는 폐쇄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영양소와 호르몬은 심장과 폐에 의해 운반되어 대사성 폐기물을 제거하고 신체 pH와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기능

동맥의 기능은 심장이 펌핑하는 혈액을 운반하는 것입니다. 관상 동맥은 대동맥이 시작될 때 심장 표면에 위치합니다. 소동맥 (arterioles)이라고 불리는 동맥의 작은 가지는 기관의 조직의 필요에 따라 모세 혈관으로의 혈류를 조절합니다. 모세 혈관은 산소, 영양소, 호르몬 및 체액을 조직과 교환합니다. 정맥 시스템의 기능은 혈액을 심장으로 되 돌리는 것입니다. Venules은 모세 혈관에서 혈액을 수집하고 혈액을 정맥으로 수렴시킵니다.

유형

혈액 순환에는 두 가지 별개의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 동맥 및 정맥 시스템. 산소의 가난한 피는 몸의 가장 큰 정맥 인 정맥과 가슴을 통해 심장으로 되돌아와 우심방으로 흐릅니다. 거기에서 우심실로 그리고 폐동맥을 통해 폐로 들어가 혈액은 모세 혈관과 가스 교환을하고 산소가 풍부하게됩니다. 이 혈액은 폐 정맥을 통과하여 좌심방으로 들어가서 좌심실로 펌핑됩니다. 거기에서 산소가 채워진 혈액은 대동맥을 통해 신체의 나머지 부분으로 펌핑됩니다.

효과

운동은 심장 근육을 운동하여 산소에 대한 더 많은 요구를 요구합니다. 좌우 관상 동맥은 운동 중에 팽창합니다. 관상 동맥 및 관상 동맥은 만성적 인 운동 적응으로 크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장시간 운동으로 모세 혈관 밀도가 증가하여 근육으로의 산소 섭취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지 사항

관상 동맥 질환은 미국에서 가장 큰 사망 원인이며 세계적으로 건강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죽상 동맥 경화증은 심장 질환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질환으로 동맥벽의 안감이 딱딱하고 덜 탄력적으로됩니다. 지방과 혈소판이 쌓이면 동맥벽이 좁아 져서 심장으로가는 혈류가 차단되어 심장 조직이 죽어 심장 마비가 유발 될 수 있습니다.

농구 경기에는 선수와 팬이 이해하기 위해 배워야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이 규칙을 배우면 플레이어가 기본을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드로 인 동작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볼이 사이드 또는 엔드 라인에서 교체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반전을 제외하고 각 전반전이 시작될 때 볼은 엔드 라인으로 교...

커민은 북미의 많은 핫 소스 레시피에서 발견되며 라틴 아메리카, 중동, 지중해 및 인도의 요리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커민은 파슬리과에 속하는 식물의 열매이며 씨앗이나 빻은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고유 한 쓴 맛과 높은 기름 함량으로 인한 따뜻한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운 음식이나 커 민의 강하고 독특한 맛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요리법에서...

새로운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