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팔의 뒷면을 샌딩하는 법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6 4 월 2024
Anonim
수공구만 사용하여 기타 본체를 만드는 방법 2/2 - GGBO 2021 - 3부
동영상: 수공구만 사용하여 기타 본체를 만드는 방법 2/2 - GGBO 2021 - 3부

콘텐츠

대부분의 기타리스트들은 악기의 팔을 연마하는 느낌을 선호합니다. 일부는 높은 광택 마감 처리를 선호하지만 다른 일부는 천연 목재의 매끄럽고 매트 한 질감을 선호합니다. 기타 암이 고광택이며 무광택 모델을 선호하는 경우 샌딩을 고려하여 연주 스타일에 맞 춥니 다.


지침

기타 팔의 뒷면을 샌딩하면 부드러운 매트 마무리가됩니다. (Jupiterimages / Photos.com / 게티 이미지)
  1. 기타의 몸체를 덮어 먼지 나 오물이 컴포넌트 나 사운드 박스에 들어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쓰레기 봉지가 이상적입니다. 악기 본체를 안쪽으로 넣고 팔을 결합하는 부분에 가방을 닫습니다.

  2. 두꺼운 사포로 바니시를 제거하십시오. 과립 500 개가 이상적인 번호이지만, 바니시의 두께에 따라 조금 더 얇은 사포를 사용해보십시오. 팔의 뒤쪽으로 손을 구부린 상태에서 가능한 한 고르게 코팅을 제거하기 위해 전체 길이를 천천히 위아래로 문지르십시오. 샌딩 페이퍼를 여러 번 선호하고 갱신 할 때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3. 대부분의 바니시가 제거되고 거친 나무에 도착하자마자 더 얇은 사포를 선택하십시오. 1,000 그레인으로 시작하여 천연 목재를 연마 한 다음 1,500 그레이엄 사포 또는 고급 스틸 울으로 마무리하십시오.

  4. 목재를 씰링하여 땀과 액체로부터 보호하고 얼룩이 지거나 안정성과 팔 처리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용 된 오일은 아마씨, 레몬 또는 오동 나무일지도 모르지만, 프랑스 광택도 광택있는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 일부 기타리스트는 모든 베니어보다 고광택을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고광택 연마 작업과 관련된 단단한 부분을 제거하려면 스틸 울을 사용하십시오.

공지 사항

  • 먼지를 흡입하지 않도록 보호용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장비 저울의 가장자리에 샌딩하지 않을 때는 조심하십시오.

필요한 것

  • 기타
  • 500 ~ 1500 그레인의 다양한 두께의 크기
  • 고급 스틸 울
  • 오일 마무리

도마뱀은 애완 동물 가게에서 사는데 비쌉니다. 그러나 여러 지역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형의 도마뱀은 잘못된 길을 얻으려는 사람들을 물 수 있습니다. 물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서 함정을 사용하지 않고 그들을 잡으려면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도마뱀 찾기. 그들은 보통 따뜻한 휴식의 장소를 찾습니다. 그들은 피부를 통해 열을 흡수하여 ...

석고 수공예품

Robert Simon

4 월 2024

석고는 매우 다양한 예술 도구입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공예품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넓힐 수 있으며, 성인은 집 장식과 액세서리 용 석고의 다양한 용도를 즐기게됩니다. 이 물질은 먼지를 만들 수 있지만 작업하기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어떤 공예품과 마찬가지로, 세부 사항은 단순한 것 이상의 것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세부 사항은 그것을 경탄하는 예술 작품...

포털의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