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의 천명음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5 4 월 2024
Anonim
제작비만 1000억인 [전세계 평점 9.5]를 유지중인 역대급 드라마 (정주행 추천)
동영상: 제작비만 1000억인 [전세계 평점 9.5]를 유지중인 역대급 드라마 (정주행 추천)

콘텐츠

피에이라 (Pieira)는 누군가가 숨을들이 쉬거나 들뜨면 들리는 소리입니다. 종종 천명음은 천식, 폐기종 또는 기관지염의 합병증입니다. 그것은 흉부에 위치한 기관지 벽 내부에서 발생합니다.


호흡 운동은 천명음을 줄 수 있습니다. (Goodshoot / Goodshoot / Getty 이미지)

원인

많은 질병과 조건이 가려움증을 악화 시키거나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폐기종 및 천식과 같은 관련된 폐 질환 외에도, 천명은 심부전 또는 심장 마비 및 위식도 역류 질환의 증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감염과 기관지염은 아스피린 (aspirin)을 포함한 특정 약물 치료와 마찬가지로 천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방 조치

약물 복용 후 천명이 증가하거나 흉부 압박감이나 기침과 같은 다른 호흡 곤란을 발견하면 의사와상의하십시오. 호흡 곤란이나 잦은 호흡 곤란을 느낄 경우 의료 처치를 받으십시오.

예방

천명음이 들리면 곧 공격이 일어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가장 좋은 예방은 처방 된대로 정확하게 약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호흡 곤란이있는 경우 증상이 나타날 때 Albuterol과 같은 즉각적인 구호 흡입기 처방을 이미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당신과 흡입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wheezing 통지 즉시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케어

알부 테롤 (Albuterol)과 같은 흡입기가 효과가 없으며 천명이 의료 진료를받을 정도로 심각하지 않은 경우 호흡 운동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코를 통해 천천히 그리고 고르게 호흡하십시오. (이것은 천천히 가라 앉을 수있는 공기 중의 입자를위한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입을 통해 숨을 내 쉰다. 3 초 동안 숨을들이 쉬고 같은 기간 동안 숨을 내 쉬어 라. 당신이 취할 수있는 또 다른 치료는 종이 봉투에 침착하게 호흡하는 것입니다 (호흡이 심한 경우처럼). 천천히 그리고 정기적으로 호흡하는지 확인하고 어지러움을 느끼면 멈추십시오. 자극이 발생하면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많은 여성들이 아픈 젖꼭지를 갖는 것이 모유 수유 과정의 정상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첫 주 전후의 약간의 감수성은 정상이지만 가능한 것이고 고통, 균열 또는 출혈을 돌봐야합니다. 이것은 모유 수유를 좋은 경험으로 만듭니다. 젖꼭지 아픈 모유 수유를 완화하십시오. 모유를 먹이는 자세를 재평가하십시오. 아기의 아랫 입술은 ...

목조 정원 벤치는 휴식과 휴식의 상징입니다. 많은 상업용 버전이 있지만 원하는 버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나무 판과 일반적인 도구를 사용하면 자신 만의 벤치를 만들고 마당에 표시 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세련된 내구성 목조 벤치를 얻으려면 건물 캐비닛에 사용되는 합판을 사용하여 벤치의 끝과 시더 우드를 시트에 사용하십시오. 합판과 삼나무...

흥미로운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