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ERP 시스템의 주요 특징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5 4 월 2024
Anonim
ERP수업 4차시 네번째수업 ERP 구축절차
동영상: ERP수업 4차시 네번째수업 ERP 구축절차

콘텐츠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많은 변형이 있지만 동일한 기본 리소스 집합을 공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패킷은 일반적으로 제한된 비율의 리소스를 포괄하는 여러 개의 상호 연결된 프로그램으로 나뉩니다. 공통 프로그램에는 재무 관리, 제조, 공급망 관리, 인적 자원 및 소비자 관계에 기반한 자원이 포함됩니다. ERP 시스템의 기능은 함께 비즈니스에 관련된 모든 작업을 포괄합니다.


ERP 시스템에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David Lees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연결성

ERP 시스템은 응용 프로그램간에 정보를 공유 할 수있는 기능으로 프로그램에 고유하지 않은 핵심 또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 비용을 재무 관리 시스템으로 가져와 인적 자원 프로그램과 급여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간에 데이터를 빠르고 원활하게 전송하는 기능은 ERP 시스템이 별도의 개별 소프트웨어 솔루션보다 우선적 인 이점 중 하나입니다.

사업

배경 흐름의 관리는 모든 사업 부문의 지속적인 일일 관심사입니다. ERP 시스템의 대부분의 재무 자원은 Oracle Financial Management 또는 개방형 ERP 회계 프로그램과 같은 단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그룹화됩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예산 보고서, 계정 추적, 급여 관리, 자산 추적 및 청구가 포함됩니다.

재고 관리

많은 ERP 프로그램에는 비즈니스의 제품 재고 관리와 관련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제품 생성을 추적 할 수 있으며 공급망 프로그램에는 현재 재고 및 재고 관리를 볼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람 관리

ERP 소프트웨어 기능은 회사 내부에서든 고객 내부에서든 외부의 다른 사람들과 상관없이 사람들을 관리하는 역할을합니다. HR 프로그램에는 현재 및 잠재적 인 직원과 포인트 토큰 및 급여 정보를 포함한 회사 내 상태를 추적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 추적을 위해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은 광고 목표에서 충성 고객으로 이동하는 각 사용자에게 고유 한 식별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리소스

각 ERP 시스템은 나머지와 다소 차이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광고 캠페인 저장, 편집, 프로젝트 및 작업 경비 관리, 운송 계획 기능을 포함하게됩니다.

소파는 일반적으로 매일 사용되므로 얼룩이나 찢어짐과 같은 문제에 민감합니다. 예를 들어 소파 나 안락 의자에 물을 쏟으면 가구에 얼룩이 생기고 색이 바래거나 더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소파 유형에 적합한 방법으로 이러한 얼룩을 제거하십시오.이소 프로필 알코올에 부드러운 천을 적 십니다.계속하기 전에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위치에서 이소 프로필 알코올을 테스트...

아주까리 기름은 아주까리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기름입니다. 그것의 사용에는 비누와 샴푸의 사용, 과자 및 향기의 성분으로 추가, 변비 완화, 염증 치료 및 출산 유도가 포함됩니다. 피마 자유는 안구 건조증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건조한 눈은 가장 흔한 눈 상태입니다. 매우 불편하며 치료하지 않으면 각막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구 건조 문제는...

당신을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