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검열 줄무늬를 제거하는 방법

작가: Roger Morrison
창조 날짜: 3 구월 2021
업데이트 날짜: 19 4 월 2024
Anonim
[ 카카오톡 해킹 ] 이 영상은 꼭 다른사람 보다 먼저봐야 합니다..
동영상: [ 카카오톡 해킹 ] 이 영상은 꼭 다른사람 보다 먼저봐야 합니다..

콘텐츠

검열 줄무늬는 2001 년 2 월 1 일 가수 Janet Jackson이 슈퍼 볼에서 그녀의 "비공개 부품"을 노출했을 때만 큼 많이 사용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디지털 출판물은 종종 이미지 나 사진에 검열 표시를 사용하여 과도한 노출, 불분명 한 그래픽 콘텐츠를 숨기거나 개인의 신원 또는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고품질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디지털 이미지에 검은 색 줄무늬를 두는 것은 Leonardo da Vinci의 "Vitruvian Man"의 해부학 적 구조에 검은 색 마커를 두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는 거의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버전의 Adobe Photoshop에서 마지막 트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Adobe Photoshop을 사용하여 디지털 이미지를 엽니 다.

2 단계

커서를 작업 메뉴로 이동하고 "편집"을 선택합니다. "레이어"를 선택합니다. 화면에 팔레트가 나타납니다.


3 단계

팔레트에서 레이어를 스크롤합니다. 기본 이미지가 될 레이어가 하나 이상 있어야합니다. 운이 좋으면 화합물을 만드는 여러 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검은 줄무늬 또는 흰색, 초점이 맞지 않거나 픽셀 화 된 상자가 아무것도 둘러싸여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단계

커서로 레이어를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레이어를 삭제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레이어 팔레트 하단의 휴지통으로 드래그 할 수도 있습니다.

5 단계

"컨트롤"과 "S"버튼을 동시에 클릭하여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귀하의 허락을 요청하는 모든 요청에 ​​"예"라고 말하십시오.

태양계를 연구하는 것은 어린 학생들에게 보람있는 활동이며, 공부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미니어쳐를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세부 사항을 표시하는 도면이나 다이어그램보다 나은 모바일 태양 광 시스템은 재미 있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태양계는 재미있는 학습 방법입니...

종교 행사 중기도 의식, 집회 및 행렬에는 예배와 예배의 춤이 통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전례의 안무에 대한 의상은 일반적으로 바느질 세부 사항이있는 드레이프 된 실루엣을 포함합니다. 스타일리스트는 평평한 미리 만들어진 패턴이며 특히 능직 또는 오버록 머신으로 만든 능직 패턴을 사용하여 춤을 추는 데 필요한 자신의 니트를 만듭니다. 뜨개질을 할 때, 보...

신선한 출판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