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는 무엇입니까?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3 4 월 2024
Anonim
카이로 구시가지 예수 피난 교회┃이강근 박사┃C채널 [성지가 좋다] 324회
동영상: 카이로 구시가지 예수 피난 교회┃이강근 박사┃C채널 [성지가 좋다] 324회

콘텐츠

성지는 현재 이스라엘 국가 (국경과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음)이며 유대교, 이슬람교를 비롯한 다양한 아브라함 종교에 의해 전적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거룩한 땅이라고 주장되는 대부분의 영토를 다루는 중동 지역입니다 , 기독교 및 Bahá'í. 성지는 현대의 지리적 개념 대신 여러 사람들이 투자 한 영적 및 정치적 중요성과 관련하여 역사적으로나 종교적으로 일어났던 사건을 기반으로 한 일련의 장소입니다.


역사 - 유대교

이스라엘의 땅, 특히 예루살렘의 도시는 유대교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유대인들이 하느님에 의해 "약속의 땅"이라고도 불리는 가나안에 데려왔다 고 믿고 있으며이 땅은 이집트의 파라오의 속박에서 구출 된 후 집으로 봉사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예루살렘은 고대 유대 왕국의 정치적, 정신적 중심지였습니다. 그것은 특히 유대교의 가장 신성한 지점이었던 성전의 부지였습니다. 역사적인 성전의 작은 부분 인 서구 벽 (Western Wall)은 여전히 ​​성지에서 가장 논란의 여지가있는 템플 마운트 (Temple Mount)라고 불리는 예루살렘의 한 부분에 서 있습니다.

역사 - 기독교

성지가 하나님의 "선택받은 자"의 본거지가되었다는 믿음 이외에, 그리스도인은 거기서 일어난 예수님의 삶에 대한 이야기에서 많은 사건 때문에 예루살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예루살렘을 젊은이로 방문하는 동안 성전 건지물을 찾는 일과 십자가에 못 박히신 사건을 포함합니다. 예수님 께서 십자가를지고가는 길의 재구성 인 "비아 비아로 사"(Via Dolorosa)는 그리스도인들을위한 순례의 중심지입니다. 십자군 전쟁을 시작한 그리스도인들에게 성지가 중요했던 것은 1096 년에 시작된 일련의 정복으로 거기에 살던 무슬림들의 성지를 없애려는 의도였다.

역사 - 이슬람

예루살렘은 무슬림이 알 - 아크 사 모스크 (Al-Aqsa mosque)로 이슬람교에서 세 번째로 성지라고 여겨지며 무하마드가 알 - 이스라 크 월 미라 (Al-Isra Wal-Miraj) 무덤 (Muhammad)이 하늘로 올라간 곳에서 지어진 성소 인 락 오브 돔 (Dome of the Rock)에도 있습니다. 이슬람교도들은 솔로몬과 예수를 비롯한 많은 선지자들에게이 곳이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의의

유대인들은 1 세기에 바빌로니아 인들에 의해 정복 된 후 유대 지방 (유대 지방)으로 흩어져 있었으며, 항상 지구와의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그들을 다시 시온주의로 인도하려는 움직임을 시온주의 유대인에 따르면 유대인 이주가 20 세기 초 영국 식민지였던 팔레스타인으로 옮겨 갔다. 나치의 박해와 더. 나중에, 제 2 차 세계 대전 후에 지역에서 유태인 전쟁 피난민의 새로운 파도가 수용되었습니다. 거기에 정착 한 유대인들은이 지역에 이미 살았던 회교도 아랍인들과 기독교인들과 충돌했다. 이스라엘이 현재의 팔레스타인 영토의 상당 부분을 합병 한 1967 년 전쟁과 이스라엘의 창립 이후에 발생한 문제.

효과

깊고 모순 된 종교적, 정치적 연계는 성지에 분쟁을 불러 일으킨다. 템플 마운트 (Temple Mount)는 아마도 성지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있는 장소 일 것입니다. 유태인들이 거기에 설립 된 성전과 남아있는 돌의 돔 (Dome of the Stone)으로 인해 무슬림들에 의해 주장되기 때문입니다. 에 후드 오머 르트 (Ehud Omert)와 같은 지도자들은 이스라엘이 1947 년 영토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맡았을 때 유엔이 국제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해결되지 않은 갈등이 이스라엘 - 팔레스타인 분쟁의 핵심에 남아 있다고 지적했다. .

나침반 사용법

Robert Simon

4 월 2024

현존하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안내 도구 중 하나 인 나침반은 판독 디스크와 자성 바늘로 구성된 작은 상자입니다. 자기 속성 덕분에 나침반 바늘은 항상 지구의 지리적 인 북쪽을 가리킬 것입니다. 나침반 팁에는 일반적으로 북쪽 방향을 나타내는 빨간색 화살표가 있습니다. 나침반이 발명되었을 때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네비게이션 시대에 전 세계에서 그...

일어나기 위해서는 로봇이 다리를 움직이고 균형을 잡을 수 있어야합니다. 일어나서 걸을 수있는 대부분의 로봇은 인간 생리학의 영향을받습니다. 이러한 로봇을 만들려면 다리를 움직이는 기계식베이스를 만들고, 액추에이터를 추가하고, 센서를 부착하고, 로봇을 제어하기 위해 컴퓨터를 연결해야합니다. 상승하는 로봇은 자유도가 다양한 관절 된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