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마자 씨앗의 독

작가: Christy White
창조 날짜: 5 할 수있다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피마자 아주까리 투구꽃 초오 협죽도 독이 있는 식물들 poisonous plant
동영상: 피마자 아주까리 투구꽃 초오 협죽도 독이 있는 식물들 poisonous plant

콘텐츠

피마자 콩은 피마자 및 그리스도의 손바닥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피마자 씨앗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독성이 강한 화합물을 포함하는 귀중한 기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Union County College"웹 사이트에 따르면 리시 누스 속의 일원 인 피마자 콩은 직계 친척이 없으며 아프리카에서만 자생합니다. 그러나이 종은 전 세계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기술

Euphorbiaceae과의 빠르게 자라는 관목 모양의 구성원 인 피마자 콩 (Ricinus communis)은 자줏빛을 띤 붉은 줄기를 가진 일년생 허브입니다. 잎은 크고 별 모양이며 길이가 1m에 이르는 5 ~ 11 개의 엽이 있습니다. 꽃에는 꽃잎이 없으며 대부분은 눈에 띄지 않으며 암컷은 분홍색이고 수컷은 흰색입니다. 씨앗은 약간 평평하고 회색, 검정, 갈색, 황갈색 및 흰색 음영의 모자이크입니다.


독성 성분

종자의 극도로 독성이있는 성분에는 알칼로이드 리시 닌과 단백질 리신이 포함됩니다. 가장 위험한 것은 리신으로, 씨앗에는 풍부하고 나머지 식물에는 적은 양의 치명적인 독입니다. 수용성 단백질 인 Ricin은 동물 세포에서 단백질 합성을 억제하여 결국 죽음으로 이어진다 고 Union County College는 밝혔다.

종자 독

리신은 매우 독성이 있기 때문에 성인과 어린이를 죽이는 데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개의 씨앗 또는 0.5mg에 해당하는 것으로 성인을 죽일 수 있으며 단일 씨앗으로 인해 어린이가 사망 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경우 중독으로 인한 사망은 씨앗을 씹거나 깨뜨려 섭취 할 때 발생합니다. 6 개의 씨앗은 말이나 소를 죽일 수 있습니다. 남아있는 온전한 종자는 리신을 방출하지 않고 소화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씨 오일

종자 무게의 약 절반은 피마자 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otanical"웹 사이트에 따르면 오일은 점성이있는 액체이며 순수 할 때는 거의 무색이며 약간의 역겨운 냄새와 불쾌한 맛이 있습니다. 주로 리시 놀 레산으로 구성된 종자유에는 소량의 디 히드 록시 스테아르 산, 입체 산, 리놀레산 및 올레산이 있습니다.


중독의 증상

중독 증상은 흡입 또는 섭취에 의해 노출 된 후 즉시 또는 몇 시간 이내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구토, 자극 및 위장 통증, 혈성 설사, 저혈압, 우울증, 심박수 증가, 과도한 발한, 발작, 허탈 및 혼수 상태가 있습니다. Union County College에 따르면 사망은 며칠 내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해자가 3 ~ 5 일 이내에 사망하지 않으면 회복이 가능합니다. 부서진 씨앗과의 피부 접촉은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실리콘 팔찌 (또는 실리콘 고무)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개인화가 가능하며 생리 학적으로 불활성이거나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패션을 유지하는 데 매우 경제적이고 인기있는 방법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은이 팔찌를 기념, 대의 및 기금 모금 캠페인과 같은 다양한 행사에 사용합니다. 안전하고 트렌드가되고있는만큼, 사람들이 편안하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적절한 크...

얼룩말의 호흡

Eugene Taylor

4 월 2024

얼룩말, 말 및 당나귀는 에쿠스 속의 유일한 살아있는 구성원입니다. Grevy의 얼룩말 (Equu grevyi, 제국 얼룩말이라고도 함), 평원 얼룩말 (Equu quagga) 및 산 얼룩말 (Equu 얼룩말)은 모두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유일한 얼룩말 종입니다. 얼룩말은 다른 포유류와 비슷한 호흡계를 가지고 있지만 말과 당나귀와 만 일부 적응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