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1 년 후 웨딩 케이크를 먹을까요?

작가: Laura McKinney
창조 날짜: 1 4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4 4 월 2024
Anonim
[또한번 엔딩] 몰아보기 통합본 (EP.01~EP.12)
동영상: [또한번 엔딩] 몰아보기 통합본 (EP.01~EP.12)

콘텐츠

웨딩 케이크는 수세기 동안 중요한 상징으로 사용되었지만 현재의 전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했습니다. 첫 번째 결혼 기념일에 부부가 먹는 케이크의 꼭대기 층을 지키는 것은 전통의 기원을 알지 못한다고하더라도 많은 커플들이 따르는 관례입니다.


웨딩 케이크의 최상층은 부부가 1 년 후에 즐길 수 있도록 저장됩니다. (Hemera Technologies / PhotoObjects.net / Getty Images)

전통의 역사

결혼 케이크의 최상층을 구하는 것은 다층 케이크가 평범하게되었을 때 19 세기에 표준이되었습니다. 그 당시 결혼의 첫 번째 목적은 출산이었다. 한 부부가 결혼 한 후 첫해에 세례를 베풀기가 일반적이었습니다. 케익의 최상층은 일반적으로 세례식에서 제공되었으므로 세례식을 장식, 요리 및 계획하는 작업을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결혼에 대한 이유는 요즘 사랑에 빠지기는하지만, 많은 부부는 첫 아이를 갖기 1 년 전에 잘 지내기로 결심합니다.

현대 상징주의

1 주년이 될 때까지 케이크를 저장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통이되었습니다. 첫 번째 생일에 파트너와 슬라이스를 나누면 큰 하루를 기억하고 신혼 부부의 느낌을 되 살릴 수 있습니다. 생일에 케이크를 먹으면 사랑과 행복을 상징하며 다시 노조를 기념합니다.

보존 요령

케이크를 제대로 보관하면 전통을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존되지 않으면 상징주의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케이크에서 꽃이나 설탕 장식품을 꺼냅니다. 결혼식 직후에 냉장고에서 식히고 몇 시간 동안 커버를 단단히하여 케이크를 준비하기 쉽도록 만듭니다. 케이크를 여러 층의 플라스틱 필름으로 싸서 진공 용기에 넣습니다. 레이블 또는 넥타이로 패키지에 표시하여 내용을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먹기 하루 전에 냉장고에 넣어 케이크를 해동. 포장을 제거하고 케이크를 실온에서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초콜렛, 당근 및 아몬드는 과일 또는 휘핑 크림 토핑과 함께 화이트 케이크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대체 대체품

당신이 전통의 일부가되기를 원한다면 대안 대체물을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나 1 살짜리 케이크를 먹을 생각을하지 않거나 케이크가 그 시대를 살아남지 못한다면. 그것을 준비한 사람을 위해 웨딩 케이크의 작은 복제본을 요청하십시오. 또 다른 제안은 어떤 이유에서든 원본과 동일한 케이크를 요구할 수없는 경우 결혼식에 사용 된 원래 표지와 함께 기본 생일 케이크를 장식하는 것입니다.

화강암은 시장에서 가장 견고한 바닥재 중 하나입니다. 이는 표면에 열을 가하면 더 약한 입자가 석재에서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매우 내구성이 강한 다른 질감의 바닥이됩니다. 천이나 스폰지가 찢어 질 수 있기 때문에이 질감은 화강암을 더 단단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돌로 표시된 브러쉬 및 청소 제품을 사용하면 화강암 바닥에서 소변 얼룩을 성공적으로 제...

Caterpillar 3306 엔진 사양

Louise Ward

4 월 2024

Caterpillar 3306B 엔진은 상업용 해양 산업에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되며 763Nm ~ 1311Nm의 토크 정격은 중간 및 고속 공예에 이상적입니다. Caterpillar는 75 년 동안 CAT 및 MaK 브랜드로 해양 엔진을 생산 해왔다. Caterpillar는 건설 및 대형 트럭 부문을위한 다양한 엔진을 제조합니다. (Fotolia.com에...

오늘 읽으십시오